| 9877 |
[한국경제]
탠덤 OLED로 IT·차량용 시장 다 잡는다 [김채연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6 |
[조선비즈]
“삼성
스마트폰 출시 전략이 변했다”…
매달 신제품 선보여 연중 시장 공략 강화
[심민관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5 |
[전자신문]
中 TCL, 美서 또 집단소송 당해…“QLED TV에 퀀텀닷
없어” [배옥진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4 |
[전자신문]
韓中日 "RGB LED TV" 대격돌 [배옥진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3 |
[NEWS1] "한국, 4개분야 세계 1위…D램·낸드플래시·OLED패널·초박형TV"
[강민경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2 |
[아주경제]
142조 "접는 폰"
시대 활짝···
삼성 질주 속 中 화웨이 추격전
[이효정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1 |
[한국경제]
중남미서 中스마트폰 따돌려…삼성 "가성비 공세" 먹혔다 [김대영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70 |
[아시아투데이] 태블릿도 中 ‘나홀로
성장’…삼성전자, 점유율 수성 전략은 [연찬모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69 |
[조선비즈]
삼성전자 첫 XR 헤드셋 ‘착용감’ ‘음성 제어’
강점에도 판매량 전망은
‘글쎄’… 시장은
스마트안경 위주로 재편
[윤예원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
| 9868 |
[NEWSIS] 1세대 실패했던 애플 비전 프로…보급형
제품도 나올까
[윤현성 기자]
|
2025-09-02 |
관리자 |